사회복지 정보를 함께 나누는

사회복지포털, 복지넷

보도자료

한국사회복지협의회, ‘2020 아름다운 멘토’에 초통령 도티 위촉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한국사회복지협의회|2020-07-27

꿈과 희망을 전하는 아름다운 멘토 활동 기대

초통령 ‘도티’,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인적 나눔 문화 확산위해 앞장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는 인적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2020 아름다운 멘토’를 MCN 기업 샌드박스 네트워크 최고콘텐츠책임자(CCO)이자 인기 크리에이터 ‘도티’(본명 나희선)로 위촉함을 알렸다.

 

도티는 이날 한국사회복지회관(마포구 공덕동 소재)에서 ‘아름다운 멘토’ 24호로 임명되었다. 도티는 아름다운 멘토로서 멘토링 활동의 우수성을 알리고 인적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설 예정이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그동안 유튜브 외에도 예능 및 교양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초통령’으로 불리며 꿈과 희망을 전하고 있어 ‘아름다운 멘토’로서 적임자라고 판단하여 위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은 “초통령인 도티가 아름다운 멘토로 동참해주어 감사하다”며 “도티가 가진 무한한 긍정적 에너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인적 나눔에 관심을 갖고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멘토 도티는 “아름다운 멘토로서 위촉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좋은 롤 모델이 되어 인적 나눔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